1일 1식 100일까지..

 

.
처음 이틀까지는 해볼 만 했는데 

3일째 때 너무 배가 고파서

 밤에 물만 엄청나게 마셨었다... 

물을 엄청 마시고 몸무게를 제어서 보고 정신 차렸다..

 배가 고플 때마다 이렇게 무한 반복했다.. 

그렇게 한 달을 넘겼을 때

 8kg 정도 감량했었다

 50일 때는 13kg 

100일 때는 17kg 정도 감량되었다.

 분명 정체기는 있었다.

 초기에는 눈에 띄게 몸무게가 감량됐지만

 서서히 몸무게 줄어드는 속도가 늦어졌다….

 매일매일 아침에 화장실 다녀온 후

 몸무게를 핸드폰 달력에다가 기록했다.

 눈에 띄게 몸무게가 줄어들더니

 안 맞던 바지는 다 들어가고

 뱃살은 없어지고

 의자에 앉아도 뱃살이 접히지 않게 되어서

 너무 행복했었다.

 심지어 얼굴형까지 뚜렷하게 보였다..

 난 내 오른쪽 얼굴에 보조개가 있는 줄

 그때 처음 알았다…. 

그때 이쁜 옷이라도 잔뜩 입고

 사진 좀 찍을껄.. 너무 후회된다..

 


1. 매일 아침 몸무게 기록
2. 꼬르륵 소리 날 때마다 

물 엄청 마시고 몸무게 재고 정신 차리기

 

 

 


1일 1식 끝내고 100일 이후

 


문제는 100일 뒤부터였다 

150일 정도 몸무게를 유지하면서

 가끔 저녁도 먹었다

 그때까지도 괜찮았다.

 문제는 수학여행이었다 

우리 학교는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갔다

 거기서 제주흑돼지를 먹는 바람에

 입이 터져버렸다..

 심지어 밤에는 숙소에서 

친구들끼리 라면 먹고 과자까지 먹었다..

 내가 미쳤지...

 그렇게 서서히 몸무게가 돌아왔다..

 난 유지어터는 못 되는 거 같다..




1일 1식 배변 활동은?

 


잘 쌌다
변비가 사라졌었다
물을 하루에 2L씩 마셔서 그런지 속도 편했다




 

1일 1식 부작용은?


부작용은 어지러웠다. 

픽픽 쓰러질 거같이 어지러웠다. 

뭔가 내가 생명 유지할 만큼만

 먹고 있구나 싶었다.. 

그때 철분제나 영양제라도 

챙겨 먹었어야 했는데 

전혀 그 생각을 못했었다..

 그렇다고 건강이 악화하거나 그러진 않았다. 

체육 시간에 달리기 기록도 더 좋아졌었고 

공부할 때 집중도 더 잘됐었다.


1일 2식 하는 순간부터 

살이 찌진 않았지만,

 과자나 라면을 한 끼 대신 분량으로 먹으면 확실히 몸무게가 쑥쑥 늘어났다..

 

1일1식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유지가 가능한 사람이 했으면 한다..

 물론 해봐야 아는거 겠지만 

매일매일 밥한끼 챙겨먹기 바쁜 일을

 하시는 분들이나 

다이어트가 절실한 사람이 아닌 이상 

안하는걸 추천한다

 특히 한가하거나 시간이 많은 사람들은 

비추천한다..

 주부가되어 집에만 있으니

 먹을걸 달고 살게 된다..

 물론 나만 그런걸수도 있다..

 또한 1일 1식은 절실함이 있어야

 가능한거 같다,, 왜 나는 지금 없는걸까.. 

 

 


결론: 1일 1식을 하면 확실히 살은 빠진다
(초기에 무서울 속도로 빠지지만 갈수록 정체기가 온다)
하지만 1일 1식을 그만두고 나면 다시 살이 찐다

+ Recent posts